안녕하세요 : )
지난 토요일 6/20일에 학원에서 작은 연주회를 진행했어요!
각자 준비한 곡을 연주하며, 서로의 음악을 감상하고,
연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고,
소소한 게임과 웃음까지 함께했던 시간이었어요 ㅎㅎ
연주는 늘 긴장되지만,
용기 내어 연주해 주신 모든분들 덕분에 더욱 특별한 저녁이었습니다.
완벽한 연주보다 음악을 좋아하고 즐기는 마음,
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!
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,
다음 연주회도 기대해주세요!!
7/25 여름 정기연주회 입니다 : )
